오늘도, 별일 없이 달린다

[매일 걷기] 달리기에 관한 시 본문

별일 없이 달리기/매일 달리기

[매일 걷기] 달리기에 관한 시

팍슈티츠(Wachtets) 2023. 2. 23. 21:49
반응형

달리기의 길

 

누구나 한 걸음씩 시작한다

작은 발길로 시작한 나의 달리기

느리고 어색한 걸음이었지만

내게는 그 어떤 순간보다도 소중한 시간들이었다

 

나는 달리기를 통해 인생의 이야기를 배우고

각자의 길을 달려가는 인생에 대해 생각하곤 했다

달리기는 항상 나에게 진실을 보여주었다

내가 갈길을 결정하는 것은 나 자신뿐이며

가끔은 지치고 힘들어도 그 길을 걷고,

그 길을 달려가야 한다는 것을 알게 해준다

 

그래서 나는 늘 앞으로 나아갈 자신이 있다

달리기의 길 위에선 나의 삶이 그려진다

그래서 나는 달리기를 통해 인생을 달려간다

길을 가다보면 언젠가는 도착할 것이다

그 때 나는 한 발 앞을 볼 수 있을 것이다

그리고 그 길 위에서의 나 자신을 믿을 것이다

달리기는 나에게 삶을 달리는 법을 가르쳐준다

그 길 위에서 배운 것을 인생에 적용해 보자 어떤 일이 있어도 나는 달려갈 수 있다

 

그리고 나는 항상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

나의 인생의 달리기 그 길 위에서 미래를 바라보며 달려간다.

반응형
Comments